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디어스에 관한 소소한 구매 후기와 현재 진행중인 아이패드 에어 4 무료로 받기 이벤트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이디어스는 수제 마켓입니다. 작가님들과 직접 메시지를 주고 받으며 작품을 선택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스 아이패드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행사를 하고 있네요. 매일 1명을 추첨해 아이패드를 지급하니 한 번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추천인 코드: ARC884

 

아이디어스 이벤트 링크

 

아이디어스

 

www.idus.com

 

최근에 아이디어스에서 온라인 클래스에 대한 프로모션이 활발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유튜브에 잠깐만 검색해봐도 전부 얻을 수 있는 정보를 굳이 돈 내고 들으려는 사람이 있을까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이용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준비물을 함께 제공한다거나 작가님과 직접 소통하며 수업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메리트로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심사를 거쳐서 작가님이 되셨기 때문에 수업의 퀄리티 또한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구독과 비슷한 개념인 무제한 수강권이 오픈되었습니다.

 

 

 

현재 아이디어스에서 제공하는 133개 클래스를 첫달 9,900원에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클래스는 아주 다양합니다. 나이프 페인팅, 가죽소품 클래스, 우드 카빙 등이 있습니다. 아쉬운 것은 오프라인 활동이 자유로웠다면 이 시장이 훨씬 활성화 될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아이패드 드로잉 클래스에 대해서 알아보고 있는데요. 아이패드 드로잉을 진행하시는 선생님만 해도 몇 분이 계시기 때문에 가장 맘에 드는 스타일로 골라 수업을 들어보려고 합니다. 첫달 들어보고 아니다 싶으면 그때 해지해도 될 것 같습니다.

 

 

 

특히나 하나의 수강권만 있어도 온 가족이 수업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집에만 있는 아이들이나 부모님, 학생들까지 새로운 취미를 개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현재 아이패드 추첨 이벤트를 통해 활발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디어스에서 물건을 여러 번 사봤는데 작가님과 직접 이야기 나누며 물건을 구매할 수 있어 무척 좋았습니다. 이제 온라인 클래스까지 한 번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 변경 내용

안녕하세요! 오늘은 새롭게 개편되는 거리두기 4단계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현재 수도권은 2단계, 비 수도권은 1.5단계 거리두기가 적용되고 있습니다. 현재 적용되고 있는 거리두기는 3월 14일

good-n-rich.tistory.com

 

 

실업급여 신청방법 및 이직확인서 제출

바이러스 사태가 발생한지도 2년차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실업급여를 받아야 하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신청방법 및 수급기간에 대해 알아보겟습니다. 전 세계가 불황으로 고통을 겪고 있으

good-n-rich.tistory.com

 

 

써브웨이 덕후가 추천하는 써브웨이 꿀 조합!! + 써브웨이 쏘스, 빵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샌드위치 브랜드로 유명한 써브웨이의 꿀 조합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써브웨이는 기타 다른 샌드위치 브랜드들과 조금 다른 점이 있습니다. 써브웨이는 빵과 그 안에 들

good-n-rich.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