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정보는 이번에 새로 출시 예정인 차세대 핸드폰 LG롤러블 폰입니다. 접었다가 피는 형식의 기존 삼성이나 다른 핸드폰 회사들의 모델과 차별화 되는 형태로 말려있던 화면을 펴주는 방식의 화면 확장 핸드폰입니다.

 

 

예전부터 LG 상소문 에디션이라는 별명이 붙을 만큼 소문만 무성했던 핸드폰이 드디어 LG 공식 입장으로 발표가 된 것입니다. CES 2021 프레스 컨퍼런스 영상에서 최초로 공개다 되었습니다. 어떤 내용들이 있었느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핸드폰을 사람이 쥐고 있다가 핸드폰의 윗부분에서 디스플레이가 펴지면서 화면이 거의두 배 가량 커집니다. 실제 구동 영상을 보여준 것은 처음입니다. 그만큼 자신 있고 또 노력을 많이 쏟은 제품이라는 의미입니다.

 

LG롤러블 폰은 LG가 추진해온 익스플로러 프로젝트의 두 번 째 작품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말 그대로 LG의 탐험을 담은 프로젝트입니다. 다른 기업들이 가지 않는 길을 개척합니다. 첫 번째 결과물은 바로 LG윙이었습니다.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지 못했던 LG윙과 달리 롤러블폰은 공개 이전부터 반응이 뜨겁습니다. TCL이나 오포 등 다른 기업들도 롤러블 폰에 대한 내용을 발표하기는 했지만 상용화 가능성까지는 점치지 못했던 상황이라 현재 LG가 롤러블 폰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는 시점입니다.

 

 

이번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에서 야심차게 공개한 LG롤러블 폰이 과연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튼튼하고 실용적인 가전제품들로 유명한 LG는 핸드폰 시장에서 항상 약세였습니다.

 

 

삼성폰과 아이폰, LG폰을 모두 접해본 사용자로서 애플의 아이폰은 기반체제부터 별개이므로 배제하고 삼성과 LG를 비교하면 사실 별다른 차이점은 없었습니다. 그러나 LG는 브랜드와 소비자 평가에서 극명한 차이를 보여주며 핸드폰 시장에서는 두각을 드러내지 못했습니다.

 

LG 롤러블 폰은 이르면 1분기 내에, 최소한 상반기 내에는 제품 사양이나 실물 공개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3월 내에 출시될 것으로 전망되기도 했습니다. 현재 구체적으로 공개된 것은 화면 크기입니다. 화면을 펴기 전에는 6.8인치에서 화면을 피고 나면 7.4인치까지 커집니다.

 

출시 가격은 2500달러에서 2600달러 안으로 좁혀질 것 같습니다. 260만원에서 280만원 선입니다. 1세대 제품인만큼 시행착오를 겪을 수 있고 높은 가격으로 실제로 구매하는 사용자는 많지 않을 것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주식 붐이 일고 있는 LG롤러블 폰 관련주, LG 롤러블 폰 수혜주도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LG전자 주식이 있습니다. OLED 관련으로 필옵틱스나 덕산네오룩스 아이컴포넌트 등이 관련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LG롤러블폰 예상 출시일이나 가격, LG 롤러블 폰 수혜주 관련주 등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오랫동안 우리나라의 많은 전자제품을 담당해온 LG가 전세계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랍니다.

 

LG롤러블폰이 초기에 중요하게 잡아야 할 건 가격과 롤러블 폰에 특화된 가격, 빠른 시일 내에 뒤따라올 다른 기업들과 차별화 될 선두 기업만의 고유성인 것 같습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 취득방법 및 시험 일정

안녕하세요. 2021년에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이 4회 진행되게 됩니다. 요양보호사 자격증은 노인분들을 돌보며 경제활동을 할 수 있는 좋은 직업이죠? 또한 근로기준법이 강화되면서 요양보호

good-n-rich.tistory.com

 

 

카카오톡 텍스트콘으로 나만의 무료 이모티콘 만드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텍스트콘으로 나만의 이모티콘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말보다 더 진한 감정을 표현하기도 하죠. 카카오톡에는 테스트콘이라는 기능

good-n-rich.tistory.com

 

 

콜롬비아 경비행기 추락사고, 희생하는 삶 살던 부모 사망 속 기적 발생

콜롬비아에서 경비행기가 추락해 3명이 숨지고 아기만 살아남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콜롬비아 항공·소방당국은 경비행기가 추락해 성인 남녀 3명이 사망한 가운데 18개월 아기만 살아남았다

good-n-rich.tistory.com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